사이트맵 | ENGLISH | 모바일

해외 현지 레포트

Stories from current exchange students  

제목2017. 02. 28. 뉴질랜드 소식
작성자뉴질랜드 지사 등록일2017.02.28 15:04 조회수653
안녕하세요?

오늘도 무척 맑고 화창한 하루입니다.

날씨는 여전히 덥고 매미가 시끄럽게 울어대는 전형적인 여름의 날씨입니다.

아이들은 너무 더워서 지친다는 말을 하기도 하지만 그래도 날씨가 맑고 좋아 기분은 좋다는 말을 하기도 합니다~

이렇게 날이 더움에도 불구하고 우리 아이들은 독서를 무척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읽은 책들에 대한 내용을 서로 나누기도 하고 읽었던 책을 권유하기도 하는데요, 이제는 하루라도 책을 읽지 않으면 무언가 허전한 느낌이 들어 꼭 책을 읽어야 한다는 아이들도 생겼답니다~

오늘도 책을 벌써 다 읽어버렸다며 도서관에 다녀오기도 하였습니다.

열심히 노력하는 우리 아이들의 모습 참 예쁘죠? ^^

어제 말씀 드린 대로 우리 학생들이 치른 mid test는 지금 정리 중에 있습니다.

이번 writing 주제는

'Do you agree or disagree with the following statement?
Most experiences in our lives that seemed difficult at the time become valuable lessons for the future. Use reasons and specific examples to support your answer.’

(다음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하십니까? 동의하지 않습니까? 당시에는 어렵게만 보였던 우리 삶의 많은 경험들이 미래를 위한 값진 체험들이 됩니다. 적절한 이유와 예를 들어서 답하시기 바랍니다.)였습니다.

아이들 제각각 자신들의 입장을 열심히 작성하였는데요~ 정리되는 대로 개별 가디언 보고서에 업데이트할 예정입니다.

오늘이 벌써 2월의 마지막 날이네요~

모두들 이번 달도 잘 마무리 하시고 힘차고 즐거운 3월 맞이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의 간식은 맛있는 오니기리었습니다.

감사합니다. 



 


0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전글 2017. 03. 01. 뉴질랜드 소식
다음글 2017. 02. 27. 뉴질랜드 소식

하니에듀는 여러분의 보다 큰 꿈을 응원합니다.

상담신청   1666-6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