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ENGLISH | 모바일

현지 통신원글

Live stories from Haniedu students  


제목26기-Virginia 황희/글8
작성자황희 등록일2013.05.28 06:25 조회수2,195
 

Musical

 
 
IMG_3722.JPG
 
 
 
 
안녕하세요, 하니에듀! 버지니아에 거주하고 있는 황희 입니다. 이번 주제는 제가 참가한 과외활동 중,
가장 즐거웠던 학교 뮤지컬입니다!
 
 
 
 
 
 
미국은 한국보다 성적 관리하기도 나름 편리하고, 과외활동도 많아요.
한국이라고 과외활동이 없는 건 아니지만 미국의 방과후 활동이 더 종류가 다양하고 넓어, 참여하는 학생들이 대다수인 것 같아요.
모든 학생들이 적어도 하나의 과외활동을 한답니다. ( 스포츠 클럽, 밴드부 활동, 토론부 등)
 
 
미국 대학에서 과외활동을 많이 인정해 주기도 하지만, 어느 한 클럽이라도 소속해 있지 않으면, 학교에서 사회활동을 거부하는 것과 같아요 :(
더불어 미국에 와서 방과후 클럽에 참여해 보지 않으면, 미국 학교 생활의 좋은 경험 절반을 놓치는 거라고 생각해요 ㅠㅠ
영화나 미드에 나오는 것 처럼 과외활동을 이것저것 해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제가 든 클럽은 Diversity Club (국제적 관심이 많은 클럽), Interact Club (대부분 봉사를 가는 클럽), Cross-Country (운동) , Swimming (수영), School Musical's Pit orchestra (뮤지컬 오케스트라)
 
 
 
스포츠 클럽은 각각 시즌이 있는데, 한 시즌이 2~3개월 정도 돼요. 시즌동안 거의 매일 연습이 있는데, 처음할 때는 힘들지만, 새로운 친구들을 사귈 수 있어 좋고, 같이 운동하면서 많이 친해져요! :)
더불어서 거의 매일 운동을 하다보니 살이 찔 틈이 없어요 :D
 
나머지 클럽은 매달 정기적으로 한 번 씩 모임을 갖고, 따로 활동을 해요.
 
 
 
그리고 제가 한 과외활동 중 가장 재미있었던 Pit Orchestra 는 뮤지컬 기간 (1월~3월 초) 동안 진행됐어요.
뮤지컬은 3월 초에 있는데, 그 전에 뮤지컬 배우에 도전하고 싶은 얘들은 오디션을 보고 배역을 맡고,
노래에 그닥 소직이 없다고 생각한 저는 뮤지컬과 함께 연주하는 Pit Orchestra에 지원했어요!
 
한국에서도 교내 오케스트라에서 바이올린으로서 활동을 하고, 그 외에서도 연주회같은 곳에서 활동을 했었는데, 마침 학교에서 Pit Orchestra 멤버를 모집한다기에 오디션을 하고 들어갔어요.
 
 
 
Pit Orchestra 는 뮤지컬이 무대에서 진행될 때, 무대 앞, 아래쪽에서 배경음역할을 해요.
 뮤지컬에서 반주가 없으면 섭섭하죠 :P
뮤지컬 시작과 끝 음악, 효과음, 배우들이 연주할 대 반주까지 Pit Orchestra 가 연주를 해요.
 
 
 
 
 
 
 
 
IMG_3722.JPG
 
 이렇게 무대에서 배우들이 연기하고 노래하는 동안
 
 
 
 

 

555028_4450300136949_456652705_n.jpg

 

 Pit Orchestra 는 연주를 하죠.

 

*이번 년도 뮤지컬은 Guys and Dolls 라는 뮤지컬인데, 1955년에 제작됐어요. Frank Loesser라는 사람이 작사, 작곡을 맡았죠.
 
 

사랑과 믿음 사이에서 고민하는 커플들의 상황을 풍자하는 뮤지컬이었어요. 그래서 도중도중에 재미있는 신이 많았답니다.

 

배우들이 노래를 부르지 않고 대사를 말할 때, Pit Orchestra 도 방청객과 같이 뒤돌아서 무대를 볼 수 있는데, 공짜로 뮤지컬을 보는 셈이에요.




 


 

 

뮤지컬이 두달 간 연습할 동안, Pit Orchestra 도 매주 목요일마다 연습을 했어요.

 IMG_3643.JPG

 

이 친구는 Pit Orchestra 함께 했던 친군데 포즈가 참 재미있죠?

어딜가나 항상 유쾌하고 재밌는 친구에요 :D

 

 


 

 


뮤지컬을 2주 남기고, 실제 공연할 때에 익숙할 수 있도록 매일매일 공연시간 (7:30~10:30) 보다 한시간 더 일찍 만나 실제 공연처럼 연습했어요.

 

원래 Pit Orchestra 와 뮤지컬 따로 연습했는데, 이 때부터는 실제공연같이 같이 리허설 하는 식으로 연습했어요.

 

 

IMG_3724.JPG
 
 이 언니는 고등학교를 졸업하고 대학 간 언니인데, Pit Orchestra 를 잊지 못해 게스트로 같이 참석했어요!
이 언니도 재밌는 언니에요.
 
 

 


 


 

 

IMG_3735.JPGIMG_3725.JPG

 

 왼쪽은 저랑 같이 바이올린 하는 얘에요! 바이올린도 잘하고 공부도 정말 잘하는 친구랍니다!

오른쪽은 뮤지컬 배역을 맡은 얘에요! 원래 중학교에 다니지만, 오디션을 봐서 합격하여 특별

출연한답니다 :)


 


 

 


 

 

 

IMG_3733.JPG
 
 같이 Pit Orchestra 하는 얘와 뮤지컬에 소속돼 있지만, 조명 담당하는 친구와 사진을 찍었어요!
뮤지컬 밖에서도 서로 알고 지내는 재밌는 친구들이에요! Pit Orchestra 에 들어갔을 때, 얘네들이 있어서 정말 반가웠어요!!!
 
 
 
 
 
 
 
IMG_3742.JPG
 
 같이 Pit Orchestra 에 소속돼 있는 친구에요!! 항상 밝고 재밌는 친구에요! Pit Orchestra 를 하면서 더 친해졌어요!
 
 
 
 
 
IMG_3736.JPG
 
 우리 Pit Orchestra 의 지휘자 선생님이랍니다! 유머 있는 분이라 연습하는 내내 정말 재밌었어요!
동시에 초등학교 교사이셔요! :)
 
 
 
 
 
 
 
IMG_3728.JPG
 
뮤지컬에서 제 옆옆자리 얘들이에요! 이 중 왼쪽에 있는 얘는 제 호스트 동생과 이름이 똑같아요. :)
둘 다 뮤지컬 시즌 내내 정말 재밌었어요.
 
 
 
 

IMG_3727.JPG
 
포즈가 멋있죠?
 
 
 


IMG_3743.JPG

뮤지컬 도중에 하프타임이 있는데 10분 동안 쉬는 시간이에요. 그 동안 오케스트라 대기실로 들어가서 사진을 찍었어요!
 


 

IMG_3753.JPG

 


 

 

 


 

IMG_3752.JPG
 
 제 옆자리에서 첼로를 연주하는 얘에요! 키크고 날씬한 정말 얘쁜 얘랍니다ㅠㅠ
거기에다 똑똑하고 성격도 좋은ㅠㅠ


 

 



IMG_3751.JPG

 

저에요! 바이올린이 참 좋죠?ㅋㅋ


 

 

 

 

 


 

 

IMG_3746.JPG
 
 같이 뮤지컬에 참가했던 카자흐스탄에서 온 얘에요! 옆에 남자얘는 뮤지컬에는 참가하지 않았지만, 방청객으로 온 투니지아 교환학생이에요 :)
 
 
 
 
 
 
 IMG_3745.JPG
 
Guys and Dolls 의 두 주연을 맡은 친구들이랍니다! 둘 다 노래를 정말 잘해요. 둘 다 저와 같은 수업을 듣는데, 정말 똑똑해요 :D 그래서 수업시간에 종종 저를 도와준답니다!
 
 
 
 
 
 
 
 

IMG_3740.JPGIMG_3741.JPG

 

 포즈를 취하라니깐 바로 표정 연기를 보여주는ㅋㅋㅋ재밌는 친구들이에요!
 
 




 

IMG_3738.JPG
 
저와 같은 수업을 듣는, 정말 재미있는 친구 중에 한명인 얘에요. 노래를 정말 잘하고 얘도 주연을 맡고 있어요 :)
 
 
 
 
 
IMG_3754.JPG

뮤지컬 첫날 받은 장미들 사진으로 이만 마칠게요!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P.S. 통신원글에 이름을 밝히기에는 좀 그럴까봐 이름들은...저만 알고 있을게요 :P

궁금하시면 제 페북 친구 돼있으니깐 확인해주세요 :)

 

smilehee96@naver.com



 





황희님의 하니에듀 참여 활동

추천441 추천하기

2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전글 [26기 - North Carolina김연경/글9]
다음글 26기-Virginia 황희/글7

하니에듀는 여러분의 보다 큰 꿈을 응원합니다.

상담신청   1666-6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