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ENGLISH | 모바일

현지 통신원글

Live stories from Haniedu students  


제목[12기 - Kentucky강민수/글8]
작성자강민수 등록일2006.01.16 18:22 조회수4,293

Kentucky 주 12기 통신원 강민수의 8번째글


안녕하세요? Kentucky주 12기 통신원 강민수 입니다. 이곳은 얼마전 Christmas 를 맞았습니다. 뉴스를 보니 한국은 화이트 Christmas 라고 하던데… 이곳에는 울적하게 비가 오는군요 -_-;;. 이곳에서의 Christmas 는 한국과 상당히 비슷합니다.
거리마다 케롤이 울려퍼지고. 가게마다 Christmas 대목 세일을 하고요. (Thanks giving day 다음 금요일을 Black Friday 라고 해가지고 그때 부터 Christmas 까지 가장 바쁜 시기라고 하던군요) 여러가지 큰 행사가 부터 있다 보니 시간이 언제가는 지도 모르겠습니다. 얼마전에는 이곳 Host 집에서 Christmas Open Party 가 있었습니다. 이곳 Host 의 회사 친구분들과 저의 교환학생 친구들 그리고 학교 친구들이 많이 놀러왔습니다.
또한 크리스 마스 기간에는 여러 볼거리가 많은데요 크리스마스 공원 이라고 해가지고, 차를 타고 공원을 돌아다니면서 여러가지 크리스 마스 장식을 볼수있고요. 또 크리스마스 페스티발 이라고 해가지고 여러가지 크리스마스 물건을 팔고 공연도 하고 산타도 보고 쪼그만 연극도 하고 아무튼 크리스마스 시즌에는 굉장히 볼거리가 많습니다.



↑예쁜 크리스마스 장식, 크리스 마스 공원에서 찍은 사진이랍니다. ^-^


↑또다른 크리스 마스 공원 사진. 매우 많은 크리스 마스 장식이 있답니다.


↑크리스하면 생각 나는 기차 +_+


↑얼마전 다리를 쪼금 심하게 다쳐서 보호대를 하고 있네요 ㅎ 옆에는 태국에 교환학생 친구 Tor 입니다.


↑ 크리스 마스 파티에 찾아온 친구들


↑ 저의 코디네이터 Nina 입니다


↑ 메리크리스마스 -_-;;


↑ 파티 진행중. 이날 저는 물만두를 만들었답니다. 사람들이 맛있다고 다먹었네요. ㅎㅎ

어느덧 이곳에 온지도 반년이 되었네요. 요세 들어 자주 한국이 그립다느 생각이 많이 드네요 ㅎㅎ 이럴수록 공부도, 운동도 그 어느것 하나도 놓치지 않도록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 가짐을 가져야겠죠? 2학기 부터는 태권도 도 배워보려고 합니다. ㅎㅎ 아무튼 이상으로 Kentucky주 12기 통신원 강민수의 8번째 글을 마칩니다.



↑ 늦었지만 Merry Christmas ~!~!~!~!~!

 

추천377 추천하기

4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전글 [12기 - Newfoundland오상문/글5]
다음글 [12기 - Indiana신희정/글4]

하니에듀는 여러분의 보다 큰 꿈을 응원합니다.

상담신청   1666-6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