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ENGLISH | 모바일

해외 현지 레포트

Stories from current exchange students  

제목<호주청강4기> 아이들이 무사히 도착하였습니다.
작성자인솔자 등록일2006.01.22 22:48 조회수6,977

안녕하세요. 이번 프로그램 현지 진행 담당자 노희숙입니다.

호주에 아이들을 보내시고 무척 불안하시고 궁금한 것들이 많으시죠? 제가 가능한 많이 아이들의 생활에 관한 상세한 글과 사진을 한겨레 홈페이지에 올려 놓겠습니다만, 그래도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suelee2809@hanmail.net 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거나, 급한 용무가 있으시면 저의 핸드폰 61.431.231.978이나 집전화 617.3249.7533로 연락 주십시오.

오늘 아침 공항 직원보호 하에 나온 아이들의 얼굴은 약간은 긴장하고 있지만 호기심에 찬 모습이었고, 비행기안에서 보살펴 준 대한항공 승무원들 말대로 아이들이 서로 잘 어울리고, 잘자고 잘 먹어서인지 전혀 피곤한 모습도 없었습니다.
오늘은 공항에서 간단한 오리엔데이션과 저의 연락처를 가르쳐준 후, 곧장 학교에 가 기다리고 있는 홈스테이 부모를 따라 각자 집으로 갔습니다. 집에 도착하자마자 집으로 꼭 전화하라고 했는데 전화 다 받으셨죠? (지*는 이곳에 있는 동안 한번도 안 할거로 부모님과 약속했다는데..)

내일은 모래가 개학이라 아이들은 홈스테이에서 지내면서 가족들과 서로 아는 시간을 보내고, 수요일은 아침에 영어시험을 본 후, 영어성적에 따라 오후에 어떤 학년으로 들어 가게 될지 결정하게 됩니다.

그럼 또 소식드릴 것을 약속 드리면서 오늘은 이만 줄이겠습니다.
안녕히 계십시오.

 

0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전글 [캐나다 청강 20기] 정기모임 1차
다음글 <호주청강4기> 수업첫날.

하니에듀는 여러분의 보다 큰 꿈을 응원합니다.

상담신청   1666-6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