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ENGLISH | 모바일

해외 현지 레포트

Stories from current exchange students  

제목2019.01.17 뉴질랜드 소식
작성자뉴질랜드 지사 등록일2019.01.17 15:55 조회수770


안녕하세요?

오늘도 여전히 맑고 햇빛이 강한 날씨입니다.

오늘은 다들 열심히 영어 수학 수업을 하고 시간을 내서 우리 학생들과  이곳에서 일주일가량을 보낸 소감과 힘든 부분들을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첫번째로는 신규학생들은 음식이 가장 많은 어려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
처음온 학생들은 대부분 샌드위치와 빵으로 주식으로 먹는 것에  어려움을 느끼는데 문화도 다르고 주식으로 먹는  음식이 다르기 때문인데 우선 학원에 냉장고에 마트에서 좋아하는 과일 등도 사 놓고 필요할 때 먹을 수 있도록 하자고 하였습니다.
간식이 주 식사가 될 수 없지만 그래도  입맛을 유지하기 위하여 학생들이 좋아 하는 것으로 준비를 하여햐 할것 같습니다.

우리 학생들이 한국음식점에 가 보고 싶다고 하여서 이번주 토요일은 주말활동으로  아이스링트를 다녀와서 한국음식점에 가기로 하였습니다.

우리 학생들 용돈은 용돈으로 10~30불 정도를 소지하고 다니도록 하였고 사용한 후에 다시 그 금액을 용돈 받을 때 받아서 보관하도록 하였습니다. 여학생들은 그래도 10~30불 가량을 보관하고 있는데 남학생들은 0~5불 정도네요. 용돈을 스스로 잘 관리하는 습관도 즐여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용돈은 다음주부터 따로 내역 정리해서 학업과 함께 메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존 학생들도 많이 도와주고 있는데 이번주 주말활동 신나게 하고오면 다들 더 즐거움 가지고 적응해 나가리라 생각합니다.

오늘간식은 맛있는 김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0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전글 2019.01.18. 뉴질랜드 소식
다음글 2019.01.16 뉴질랜드 소식

하니에듀는 여러분의 보다 큰 꿈을 응원합니다.

상담신청   1666-6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