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ENGLISH | 모바일

해외 현지 레포트

Stories from current exchange students  

제목2018.02.12.뉴질랜드 소식
작성자뉴질랜드 지사 등록일2018.02.12 15:55 조회수796
안녕하세요?

지난 토요일에 저희들은 주말시험을 치르고 한식으로 점심을 먹은 뒤 쇼핑을 다녀왔습니다.

원래는 비가와서 실내 점프점프 를 다녀올 계획이었으나 뉴질랜드 쇼핑몰에서 쇼핑을 원하는 학생들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쇼핑과  점프점프 두그룹으로 희망하는 것을 하기로 하였는데 모두들 쇼핑을 골랐습니다ㅜ. 아마도  비도오고 날도 후덥지근해서 아이들이 땀을 흘리기 싫었던 것 같습니다~ 물론  사고싶은것도 많았던것 같구요...^^

아이쇼핑도 하고 각자 사고 싶은 학용품이나 옷 선물 그리고 악세사리와 같은 것을 구입하였는데요, 남학생들은 그냥 장난감, 여학생들은 화장품이나 옷 그리고 팔찌 등의 악세사리에 많은 관심들이 있는것 같았습니다.
모두들 신이나서 즐겁게 쇼핑을 하였는데 그 모습은 사진 으로 감상해주세요~

일요일에도  하루 종일 비가 내렸는데요, 월요일인 오늘은 무척 덥고 습한 하루입니다. 
낮의 기온은 28도까지 올라가고 일교차가 많이 나는 편입니다. 

낮과 밤의 기온차가 조금 느껴져 이제는 선선하게 바뀌어가려나 했는데 오늘은 다시 무더운 여름 날씨입니다. 

요즘 일부 학생들이 독서록도 잘 안챙겨오고 단어도 소홀해진 친구들이 있어서 주의를 주었습니다. 

새로운 한주간이 또 다시 시작이 되었는데요 모두들 이번주도 즐거운 학교생활 만들어 가길 기대해 봅니다. 

오늘의 간식은 맛있는 김밥이었습니다. 



0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전글 2018.02.13. 뉴질랜드 소식
다음글 2018.02.09. 뉴질랜드 소식

하니에듀는 여러분의 보다 큰 꿈을 응원합니다.

상담신청   1666-6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