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ENGLISH | 모바일

해외 현지 레포트

Stories from current exchange students  

제목2014.11.13 뉴질랜드 소식
작성자뉴질랜드 지사 등록일2014.11.13 16:00 조회수793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제와 같이 바람도 많이 불고 세찬 비가 내렸다가 맑았다가 하는 변덕스런 하루입니다.

이번 주부터 다음 주 월요일까지 비 소식이 있는 데다가 기온도 계속 오르락내리락 하여서 아이들이 감기에 걸리기 쉬운 날씨이기 때문에 항상 웃옷을 가지고 다니도록 일러주었으며 감기에 걸리지 않도록 각자 신경을 써 나가기를 당부하였습니다.

오늘 팜코브 학생들은 학교에서 주최하는 바비큐 파티가 예정되어있었는데 변덕스러운 날씨로 인해 취소가 되었습니다. -_ㅠ;

아이들은 방과 후 계속 학교에서 지내다가 홈스테이와 함께 집으로 돌아갈 준비만 하고 있었는데 행사가 취소되는 바람에 도서관에서 책도 읽고 공부를 하다가 홈스테이로 귀가하였습니다.

취소 소식을 접한 아이들은 처음에는 엄청 실망한 모습이었지만 조금 시간이 지나고 나니 언제 그랬냐는 듯이 다시 밝은 모습으로 돌아왔답니다^^

엘림 학교의 10학년 학생들은 다음 주 17일부터 20일까지 MIT(Manukau Institute of Technology) 대학교에서 Carpentry와 Plumbing 그리고 Electrical과 Robotics 등 다양한 활동과 체험을 통한 특별한 수업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오늘이 한국의 수능 날인가요?
고3 수험생을 둔 가족분들은 긴장 반 기대 반이실 것 같은데 좋은 소식 들려오길 소원합니다.

오늘의 간식은 고기고기 맛있는 제육덮밥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0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전글 2014.11.14 뉴질랜드 소식
다음글 2014.11.12 뉴질랜드 소식

하니에듀는 여러분의 보다 큰 꿈을 응원합니다.

상담신청   1666-6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