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ENGLISH | 모바일

해외 현지 레포트

Stories from current exchange students  

제목9 월 19일 뉴질랜드 소식
작성자뉴질랜드지사 등록일2008.09.19 17:10 조회수2,346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전에 약간의 소나기가 내리고 대체적으로 맑고 따뜻한 하루입니다.
오늘 오전에 우리 친구들을 학교에 데려다 주면서 우와~ 저기봐라~ 그랬더니 “뭔데요?” 하길래 무지개~ 그랬더니 하는말  “에이~ 거의 맨날봐서 이젠 지겨워요~” 하더군요 ㅋㅋ
전 그래도 아직까지 무지개를 보면 기분이 좋던데~ 우리 친구들은 이제 질리나봅니다…ㅎㅎ

오늘은 Final test가 잇는 날이었습니다. 모든 학생들이 학교에서 돌아오자마자 간식으로 떡볶이를 순식간에 뚝딱 해치우고 정숙한 분위기 가운데 Final test를 치렀습니다.
그 좋아하는 떡볶이 먹으면서도 조용한걸 보면 시험이라 긴장을 하긴 했나봅니다~
시험이 끝난 후 만감이 교차하는 우리 친구들… 벌써부터 점수를 궁금해 하는 친구들도 있었는데 모두들 좋은 결과 기대해 봅니다.
중요한건 일단 점수는 주말 지나고 나온다는 거~~
그러니 모두들 신나는 주말 보내야 겠죠??

내일은 우리 친구들이 제일 기대하던 로토루아 여행을 가게 됩니다.
1박2일에 걸친 친구들과 함께하는 멋진 여행~ 아픈 친구 한 명도 없이 모두들 건강한 모습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길 기대해 봅니다.
저희도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서 노력하겠습니다.
부디 날씨도 따뜻하고 화창하길 바라며~~

로토루아에 참여하지 않는 학생들은 모두 Rainbow’ End  놀이공원에 갈 예정입니다.  모두들 즐거운 시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

다음주 간식입니다.
월 – 카레라이스, 화 – 삼각김밥, 수 – 유부초밥, 목 – 불고기 덮밥, 금 – 후라이드 치킨 입니다.

저희는 활기찬 주말 보내고 월요일에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0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전글 9월 20일 주말활동 - Rainbow’ End 놀이공원
다음글 9월 18일 뉴질랜드 소식

하니에듀는 여러분의 보다 큰 꿈을 응원합니다.

상담신청   1666-6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