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ENGLISH | 모바일

현지 통신원글

Live stories from Haniedu students  


제목[미국교환학생38기] 다른나라의 교환학생들과의 모임
작성자손다혜 등록일2018.10.27 14:07 조회수1,799
안녕하세요! 미국교환학생 38기 손다혜 입니다 !! 여기 온지도 벌써 두달이 넘었네요. 정말 시간이 빨리 가는거 있죠,,? 날씨도 점점 쌀쌀해지고 겨울이 오고 있는게 느껴진답니다!
 
이번 주제는 다른나라의 교환학생들과의 모임이에요! 저희 교환학생 프로그램은 “ACES” 라는 곳 이에요. 한달에 한번씩 정기적으로 모임을 한답니다!
 
첫번째 모임은 간단한 오리엔테이션과 pool party였어요. 애들과의 첫 만남이라 서먹하고 정말 어색했지만 몇몇의 친구들과 친해졌습니다 ㅎㅎㅎ!!
 
밑의 사진은 각 나라의 국기를 들고 찍음 단체사진! 좀더 큰 한국국기를 가져올걸 그랬어요 ㅠㅠ
 
 



 
 
밑의 사진은 저의 코디네이터와, 콜롬비아에서온, 교환학생과의 사진!
 







 
밑의 사진은 몽골 교환학생 친구와 찍은 사진이에요!! 한국 드라마를 좋아해서, 조금의 한국말도 알고 ㅎㅎ 한국문화에 대해 알고있어서 진짜 신기했어요!
 
 



 
밑의 사진은 왼쪽에서부터, 슬로바키아, 파키스탄, 키르기스스탄에서 온 친구들이에요 ㅎㅎ!!
 







 
 
두번째 모임에선 요양원 봉사에 갔어요. 할머니 할아버지들 얘기도 들어드리고 제 얘기도 해 드리고 선물이랑 꽃도 드렸어요 ㅎㅎ 너무너무 뿌듯했습니다!!
 
피아노 연주자가 유일하게 저밖에 없어서 녹슨 실력으로 피아노를 연주해 드렸더니 정말 좋아하시고 또 듣고 싶다 하시고, 너무 뿌듯했습니다 !
 
밑의 사진은 할머니들과 함께 찍은사진! 제 피아노 연주를 제일 좋아해 주셨던 분들이에요!
 



 
그럼 다음 통신원글에서 봐요 안뇽~



손다혜님의 하니에듀 참여 활동

추천378 추천하기

2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전글 [미국교환학생38기] 지역 학교들과의 “HARVEST DANCE” 파티
다음글 미국교환학생38기 캘리포니아에 배정된 손다혜입니다~

하니에듀는 여러분의 보다 큰 꿈을 응원합니다.

상담신청   1666-6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