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ENGLISH | 모바일

현지 통신원글

Live stories from Haniedu students  


제목[18기 - 조유진/글3] Spring Hill [FL]
작성자조유진 등록일2012.11.04 22:34 조회수3,818
bball.PNG
 
 

안녕하세요!!! 일년내내 더울것만 같던 플로리다도 드디어 쌀쌀해 졌답니다! 초겨울이 다가오는 한국에서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저번달 10월에는 정말 재미있는 행사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오늘은 그 행사들에 대한 이야기와 사진들을 공유 해보려고 해요. 저기 위에 농구하는 사진은 저랍니다. 하루하루 농구의 매력에 푹~ 빠져서 산답니다~ 농구 팀도 들어가 봤어요! 잘하는건 아니지만 노력하면 점점 자신감이 생긴다는게 맞는말 같아요!!:) 자세한 이야기는 다음 글에 쓸 예정입니다!

 

 

자, 그럼 이제부터 제 이야기를 시작할께요!

 

 

#. HOMECOMING이 뭐지?
 
홈커밍에는 홈커밍 주, 홈커밍 게임, 홈커밍 댄스로 나눠서 이야기 할수있어요!!
홈커밍 주는 보통 월요일 부터 금요일까지 주제에 따라 옷을 입고 가는 날이에요!! 그리고 그 주 금요일 저녁에는 홈커밍 게임 이라고 풋볼 경기가 있고, 다음날 토요일 저녁에는 홈커밍 댄스! 학교 강당이나, 식당에서 열리곤 해요!(물론 큰 학교는 다른 장소를 빌려서 할수도 있어요.) 그렇게 일주일이 금방 지나간답니다!
 
 

이제 홈커밍이 무엇인지 감이 오시나요? 그럼 저희 학교 홈커밍 보여드릴께요!!:)
 
 



1. 월요일- Twin Day

트윈데이!! 트윈데이란 친구랑 옷을 똑같게 입는 날이에요! 여러명이서 해두 된답니다!!! 저는 친구들이랑 하늘색 상의에 검정색 바지를 입기로 했었답니다!
 
111.JPGhomeeee.jpgzzzz.jpg
                                                           ↑저 친구 제 트윈인데 남색 옷을 입었다는.. 그래도 파랑 계열이니!!
 
2. 화요일- Sports Day

 
운동선수처럼 입거나 자기가 좋아하는 팀 옷 입고 가는날~
저는 막상 입을께 없어 호스트한테 물어보니 풋볼 팀 져지 있다고 빌려주셔서 그걸 입고 갔답니다.
 
sport.JPGsportt.jpg

 
 
3. 수요일- Nerd Day
 
nerd day란 찌질이 같이 입고가는 날이에요!ㅋㅋㅋ 좋은 말로는 멍청이?! 대부분 아이들은 검은 뿔테안경에 멜방바지를 입곤해요. 저는 그냥 크리스마스 트리 처럼 입고 갔답니다!:p

nerd.JPG←말이 안나오는 패션ㅋㅋ..

 


4. 목요일- 70's

목요일은 70년대 처럼 옷이나 헤어 스타일을 하기 였어요!

670.JPG

 


5. 금요일- 홈커밍 게임!!!!!!!

 

금요일 저녁엔 드디어 풋볼경기가 있는날!!!! 모두 학교 색깔의 옷을 입고 오는 날!!! 저희 학교 색깔은 금색, 남색 이에요!!!!

 
hw1.JPGhw2.JPG
사진이 왜 다 옆으로 돌아갔지..?ㅠㅠ 아무튼 풋볼 경기장에서!

 
 

여기까지가 홈커밍 주였어요!!! 정말 빨리 지나갔답니다! 마지막으로! 홈커밍을 장식할 홈커밍 댄스가 남아있지요.:)
 
 
#. Homecoming Dance

 

홈커밍 댄스가 있기 한달 전부터 아이들은 너 댄스가니? 드레스 샀니? 무슨 색깔이니? 신발은? 머리 묶을까? 말까? 등등 이야기를 하곤해요. 그럼 드레스와 신발 한국에서 사서 갈까? 저는 아니요 라고 말하고 싶어요. 미국 친구들이랑 드레스 쇼핑도 가고 같이 하나하나 준비해가면 친구 사이도 가까워 진답니다.

그럼 드레스가 너무 비싼건 아니에요? 라는 질문이 있을 수도 있는데, 보통 $20~40 이면 삽니다! 하지만 $100~300 까지 나가는 드레스도 있다는것! 화장, 머리는 친구에게 부탁 하면 홈커밍 걱정 끝-

 교환학생 분들

가라고 전해 주고 싶네용. 춤 못 춘다고 안가거나 그러지 마세요!!! 춤 실력과 전혀 상관 없답니다!

 처음 댄스장에 들어오면 '뭐지.. 클럽인가?..' 하는 생각과 문화 충격이 들더라구요. 파티 문화에 너무 익숙해져있는 미국애들과 한번도 경험 못해본 한국인과...! 너무 쑥스러워 하지 마세요!ㅎㅎㅎ

여자분들과 다르게 남자분들! 제 생각에는 남자분들은 더 준비 하기 쉬운것 같아요. 그냥 수트 한벌에 구두 신으면 끝~ 머리에 젤 좀 바르고..ㅋㅋㅋ

 

 

desss.JPG←제 홈커밍 드레스!

 

 


휴. 드디어 홈커밍 이야기가 끝났답니다!! 더 많은 사진 올리고 싶은데 용량이 너무 커서 다 못올리네요..ㅠㅠ

이 글을 통해 모든분들의 홈커밍에 대한 궁금증을 풀어주는 시간이였으면 하네요.
그럼 다음 글에서 또 만나요~


 

이상 플로리다에서 조유진 통신원 이였습니다!!!!





조유진님의 하니에듀 참여 활동

추천446 추천하기

28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전글 [26기 - West Virginia 송채원 / 글1]
다음글 [26기 - Washington 원지환/글1]

하니에듀는 여러분의 보다 큰 꿈을 응원합니다.

상담신청   1666-6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