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ENGLISH | 모바일

해외 현지 레포트

Stories from current exchange students  

제목2018.07.30 뉴질랜드 소식
작성자뉴질랜드 지사 등록일2018.07.30 16:45 조회수827

안녕허세요?



오늘은 아침부터 쨍쨍하게 해가 떠있었는데요~
오랜만에 구름이 거의 없는 오클랜드 날씨를 볼수있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오늘은 평소와는 달리 최고기온 15도로 조금더 따스한 오후였는데요~
아침 저녁은 여전히 쌀쌀합니다.

지난 주말에는 rainbow's end 놀이공원으로 주말활동을 다녀왔습니다.
뉴질랜드 놀이공원의 최대 장점은 많이 기다리지 않은 다는 점인데요....ㅎ
우리 학생들 모두 좋은 날씨에 신나게 놀이기구등을 타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오늘은 한 주의 시작을 알리는 월요일입니다~ 이제 벌써 신규 학생들이 도착한지 한주가 훌쩍지났습니다.
슬슬 아이들이 이야기하는걸 들어보니 벌써 한주가 갔다~ 시간 빠르다는 이야기를 벌써부터 하는데요~ 하루 하루 소중한 시간들을 슬기롭게 보낼수있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원장님께서 아이들과  앞으로 어떤 생각을 하고 공부를 해야할지 등에 관해 면담을 하였습니다.
면담중 중간중간 질문도 하는 모습을 볼수 있었는데요 우리 학생들 학업이나 생활면에서 많이 도움이 되는 시간이었으리라 생각합니다.

이번주 수요일 FIC에서는 학교 선생님과의 Verbal Report가 있습니다.
아이들 Science Fair 결과물도 보고 그리고 아이들이 어떻게 지내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들을 예정입니다.

아이들 Science Fair 및 학교에서의 사진은 찍어서 부모님들께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간식은 야채 및 고기가 들어간 짜장밥 이였는데요~ 모두들 잘 먹었습니다.
(다이어트 한다고하는 아이들도 있었는데요~ 그러고는 거의 다먹었네요 ㅎㅎ.. ^^ )

감사합니다^^ 



1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전글 2018.07.31 뉴질랜드 소식
다음글 2018.07.27. 뉴질랜드 소식

하니에듀는 여러분의 보다 큰 꿈을 응원합니다.

상담신청   1666-6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