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ENGLISH | 모바일

해외 현지 레포트

Stories from current exchange students  

제목2018.02.19. 뉴질랜드 소식
작성자뉴질랜드 지사 등록일2018.02.19 15:31 조회수856





즐거운 연휴 잘 보내셨나요? 

저희들은 지난 토요일에 주말시험을 치르고 한식으로 점심을 먹은 뒤 아이들과 함께 Kelly Talton's Sea Life Aquarium에 다녀왔습니다. 

주말활동에 앞서 이번 주말시험에서는 아이들의 놀라운 변화를 볼 수 있었는데요, 항상 중간 정도의 점수를 받던 몇몇 아이들이 이번 시험은 꼭 목표점수 몇점 이상 받을 것이라며 열심히 노력하는 모습이 보여졌었는데 정말 목표했던 이상의 점수를 받아 많은 칭찬을 해주었습니다. 

이처럼 우리 아이들은 못하는 것이 아니라 안하는 경우가 더 많다는 것을 다시 확인할 수 있었는데요, 앞으로도 이와 같은 마음으로 주어진 일에 책임감을 갖고 항상 열심히 노력해 가는 멋진 아이들이 되길 소원해 봅니다. 

주말시험을 치르고 난 후에는 아이들과 함께 수족관에 다녀왔는데요, 수족관에서 옛날에 사용하던 배나 도구들 그리고 아주 많은 해양생물들과 다양한 물고기들도 볼 수 있었답니다. 

특히 아이들에게 인기가 제일 많았던 것은 귀여운 펭귄과 해마였는데요, 이 외에도 거북이와 상어 등을 무척 좋아하더라고요~ ㅎ 

수족관 관람을 마치고 나서는 경치가 예쁜 Ladies Bay에 올라 사진을 찍기도 했습니다. 

우리 아이들의 모습은 사진을 통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번주간이 우리 캠프 학생들의 마지막 주간입니다. 

벌써 시간이 이렇게 많이 흘렀는지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되는데요, 남은 시간도 계속해서 즐겁게 생활해 갈 수 있도록 열심히 지도해 가도록 하겠습니다. 

오늘의 간식은 맛있는 김치제육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0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전글 2018.02.20. 뉴질랜드 소식
다음글 2018.02.16. 뉴질랜드 소식

하니에듀는 여러분의 보다 큰 꿈을 응원합니다.

상담신청   1666-6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