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ENGLISH | 모바일

해외 현지 레포트

Stories from current exchange students  

제목2017. 06. 15. 뉴질랜드 소식
작성자뉴질랜드 지사 등록일2017.06.15 16:48 조회수803

안녕하세요?

어제와는 다르게 오늘은 맑고 포근하며 따뜻한 날씨였습니다. 추웠다가 포근해지니 더욱 기분 좋은 하루인 것 같습니다~

오늘은 팜코브 머프티 데이였는데 스포츠 관련한 사복을 입는 날이었습니다.

그래서인지 야구나 농구 등의 유니폼이나 야구점퍼를 입는 아이들이 눈에 많이 띄었습니다.
 
아이들 뿐만이 아니라 선생님들도 머프티 데이의 취지에 맞게 사복을 입고 오셨는데요,
교장선생님께서는 직접 NBA 유니폼을 입고 농구화까지 신은 모습이었습니다.

교장선생님께서 솔선수범하여 머프티 데이의 취지를 잘 살려주신 것 같습니다^^

우리 아이들은 요즘 스피치 주제를 열심히 정하는 모습이랍니다.

어제는 우리 아이들과 함께 어떠한 스피치 주제를 선택할까 이야기를 많이 나누었는데요,

대부분의 아이들이 스피치 주제 중
1. 내가 생각하는 성공이란? 4. 남자라서 혹은 여자라서 좋은점과 나쁜점을 많이 선택하였습니다.

우리 학생들과 스피치 주제에 관하여 따로 시간내어 이야기를 하면서 우리 아이들의 생각과 상상력에 깜짝 놀라기도 하였는데요.

부에 관한 성공, 또 자신이 원하는 바를 이루는 성공 등 다양한 이야기들이 나왔고 어떻게 스피치를 풀어내면 좋을지 고민하는 모습도 보였습니다.

이렇게 다양한 생각을 가진 우리 학생들이 생각하는 성공과 그리고 성별에 따른 좋은 점, 나쁜 점에 관하여 어떤 이야기들을 어떻게 스피치로 작성해올지 기대됩니다.

이번 스피치는 특별히 조금 더 흥미롭고 더욱 진행이 잘 될 거 같은 기분 좋은 예감이 듭니다^^

끝까지 준비 잘 해서 우리 아이들 실력 발휘 잘 하길 바랍니다~

오늘의 간식은 아이들이 무척이나 맛있게 먹은 제육덮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0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전글 [뉴펀드랜드] 2017년 6월 CBC 라디오 방송 인터뷰 - 학교 합창단 공연 소식!
다음글 2017. 06. 14. 뉴질랜드 소식

하니에듀는 여러분의 보다 큰 꿈을 응원합니다.

상담신청   1666-6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