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ENGLISH | 모바일

해외 현지 레포트

Stories from current exchange students  

제목2017. 02. 07. 뉴질랜드 소식
작성자뉴질랜드 지사 등록일2017.02.07 15:22 조회수705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인사 드리네요~

저희들은 지난 토요일에 주말시험을 치르고 예정대로 모든 아이들과 함께 카약킹을 다녀왔습니다.

처음 해보는 아이들은 겁이 난다며 긴장한 모습을 보이기도 했는데요~ 금방 적응을 해서 얼마나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지 모른답니다^^

혼자 타고 싶어한 학생들은 혼자 타고 둘이 함께 타고 싶다고 한 학생들은 둘이 함께 탔는데요. 뉴질랜드의 맑은 바다 위를 떠다니는 기분이 정말 최고였다고 합니다^^

이곳은 정말 안전에 관한 규율이 잘 되어 있다고 느낀 것은 아이들이 많이 오자 업체에서도 작은 모터보트를 띄워 혹시라도 아이들이 멀리 가게 되거나 혹시 모를 일에 있어서 대비하는 모습이 정말 인상적이었답니다.

날씨도 맑고 좋아 모두들 즐거운 시간을 보냈으며 카약킹을 마치고 나서는 미션베이를 둘러보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아이들이 정말 어찌나 좋아하던지 저희들도 무척 힘이 나고 즐거운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모든 일정을 마치고 센터로 돌아와서는 모두 함께 시원한 아이스크림을 나눠 먹고 홈스테이로 돌아갔답니다.

월요일이었던 Waitangi Day도 모두들 푹~ 쉬었고 오늘 칼리지 학생들까지 정상적으로 학교에 등교를 하였습니다.

이제는 모두들 학교와 학원생활을 병행하게 되었는데요~ 친구도 많이 사귀고 즐거운 시간들 보내길 기대해 봅니다^^

주말에 이어 오늘도 정말 무더운 날씨입니다.

모두들 너무 덥다며 조금은 지친 모습이 보여지기도 했는데요, 이럴수록 더욱 더 모자도 잘 챙기고 썬크림도 잘 챙기도록 신경을 써야겠습니다.

오늘 최고 기온은 27도까지 올라갔지만 다행히도 내일부터는 약간의 소나기 소식도 있고 기온이 23도 정도로 내려가 무더위가 한풀 꺾일 것이라는 예보이네요~

오늘의 간식은 맛있는 치킨덮밥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3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전글 [워싱턴주] 겨울학기 시애틀공립학생들의 미국 입국 소식
다음글 2017. 02. 03. 뉴질랜드 소식

하니에듀는 여러분의 보다 큰 꿈을 응원합니다.

상담신청   1666-6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