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ENGLISH | 모바일

해외 현지 레포트

Stories from current exchange students  

제목2016. 11. 14. 뉴질랜드 소식
작성자뉴질랜드 지사 등록일2016.11.14 15:37 조회수681
안녕하세요?
 
주말 잘 보내셨나요?
 
먼저 뉴질랜드의 지진 소식으로 인해 많이 놀라셨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이곳 오클랜드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뉴스나 다른 소식을 통해 지진을 알았을 만큼 저희는 지진에 대한 진동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오히려 어제 한국에 계신 분들이 전화 주셔서 알았을 정도니 너무 염려 마시기 바랍니다


오클랜드는 지진이 발생한 지역과 또한 지진대가 지나가는 지역과 많이 떨어져 있습니다.


지진이 발생한 남섬의 크라이스트쳐치는 피해가 있었던 것 같은데 더 큰일 없이 안정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지난 토요일에 저희들은 주말시험을 치르고 점심을 먹고 스피치 촬영을 하였습니다.
 
스피치 촬영을 앞두고 아이들 모두 준비를 열심히 잘 했다며 자신감이 넘치는 모습이었으나 막상 카메라 앞에 서니 아니나 다를까 카메라 공포증이 밀려온다며 머리 속이 하얘진다고 얼마나 울상을 지었는지 모릅니다. 이런 아이들을 잘 달래고 긴장도 풀어주면서 스피치 촬영을 잘 마무리 하였습니다.
스피치 촬영 경험을 몇 번 하던 학생들도 막상 카메라 앞에 서면 긴장되는 것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대부분의 아이들은 준비한 대로 스피치 촬영을 열심히 마쳐 통과 하였습니다. 그러나 몇몇 학생들은 홈스테이와의 사정 혹은 병결, 준비 부족으로 인해 스피치 촬영에 출석하지 못한 학생도 있는데 모두들 잘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지도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전글 2016. 11. 15. 뉴질랜드 소식
다음글 2016. 11. 11. 뉴질랜드 소식

하니에듀는 여러분의 보다 큰 꿈을 응원합니다.

상담신청   1666-6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