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ENGLISH | 모바일

해외 현지 레포트

Stories from current exchange students  

제목2015.02.06 뉴질랜드 소식
작성자뉴질랜드 지사 등록일2015.02.06 15:04 조회수824
안녕하세요?

오늘은 간간히 지나가는 비 때문에 조금 흐리긴 하지만 대체로 맑은 가운데 세찬 바람이 불고 있습니다.

이번 공휴일로 새로 온 학생들이 갑작스러운 홈스테이 생활에 힘이 들 수도 있을 것 같아서 3일 연휴지만 홈스테이에서 개별 일정이 없다면 학원에 나와서 함께 시간을 보내기로 하였습니다.

오늘 아침에는 단어 시험과 독해 시험 그리고 독서기록장 검사를 하고 어떻게 독서기록장을 적는지를 알려 주었습니다. 방법을 세세히 알려주었으니 앞으로 우리 학생들이 독서도 열심히 하고 독서기록장도 열심히 써왔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는 마음을 어디에 두고 중심을 잡을 것인지에 대한 이야기와 학업에 관한 이야기도 조금 하였습니다.
새 학기를 시작하는 즈음이니만큼 우리 학생들이 바른 마음으로 공부와 즐겁게 생활하는 것에 중심을 두었으면 좋겠습니다.

지난 며칠간 우리 학생들의 주문사항이었던 중식당에 가서 짬뽕과 쟁반 짜장, 그리고 탕수육과 깐풍기 등으로 점심을 맛있게 먹고 마켓에 가서 각자에게 필요했던 물품들을 구입하기도 하였습니다.

오늘은 와이탕기 휴일이라 시내에서 하는 크고 작은 행사들로 인해 교통통제를 하는 곳이 많아서,
오후에는 근교에 있는 MT Eden을 선택하여 다녀왔습니다.

마운트 이든은 오클랜드에 있는 많은 화산 분화구 중 하나이며 오클랜드에 방문하게 되면 한 번쯤 올라가는 곳입니다. 날씨가 화창했다면 오클랜드 시티의 전경을 아주 선명하게 멀리까지 볼 수 있는데, 바람이 불어와 머리카락이 시야를 자꾸 가리는 바람에 조금 아쉬웠답니다. 그래도 탁 트인 곳에서 맑은 공기도 마시고 친구들과 함께 하는 시간은 너무나도 즐거웠습니다.

내일 토요일은 또 어떤 활동을 해야 우리 학생들 얼굴에 웃음 가득하며 좋아 할까 고민이 되네요~
내일도 오늘처럼 알차고 즐거운 시간들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전글 2015.02.07 주말활동
다음글 2015.02.05 뉴질랜드 소식

하니에듀는 여러분의 보다 큰 꿈을 응원합니다.

상담신청   1666-6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