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ENGLISH | 모바일

해외 현지 레포트

Stories from current exchange students  

제목2014.12.02 뉴질랜드 소식
작성자뉴질랜드 지사 등록일2014.12.02 16:08 조회수843
안녕하세요?

오늘은 맑은 하늘이 더욱 더 푸르게 보이고 화창하여 기분좋은 하루입니다.

바람은 솔솔 불어오고 햇살은 따뜻하고 하여 감탄이 절로 나오는 날씨랍니다. 이번 주간은 대체적으로 맑은 가운데 내일부터는 기온이 더 올라 더욱 따뜻한 날들이 이어질 전망이라 우리 아이들에게 선크림을 꼼꼼히 바르고 다녀야 함을 주의해야겠습니다!

본격적으로 12월에 들어서면서 각 학교에서는 한 해를 마감하는 각종 행사들이 예정되어 바쁘게 보내고 있습니다.

팜코브 학생들은 내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End of Year Prizegiving이 진행될 예정이며, 12월 10일에는 8학년 학생들의 졸업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모든 정규수업은 12일 금요일에 마칩니다~

파쿠랑가 학교는 오늘을 마지막으로 모든 NCEA 시험일정이 끝났으며 시니어들은 내일이 마지막 학기의 마지막 날입니다. 주니어 학생들은 다음 주 화요일이 마지막 날이 됩니다.

그리고 엘림 학생들은 내일 모레 Mufti Day가 있을 예정입니다.

각 학생들은 2$의 골드 코인을 내고 사복 차림으로 등교를 하게 되는데, 이 날에 모인 금액은 Samaritan's Purse로 보내지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사마리탄즈 펄스는 세계 2차 대전이 끝난 후 Robert Bob Pierce라는 사람에 의해 설립된 구호단체로 경제적으로 어렵거나 전쟁으로 피폐해진 교회의 아이들을 돕는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참고로 Robert Bob Pierce는 우리나라에서도 꽤 유명한 World Vision의 설립자라고 하네요~)

이번에 우리 아이들을 통해 모아지는 기금은 불우한 아이들의 크리스마스 선물로 사용될 것이라고 하니 기쁜 마음으로 머프티 데이를 즐겼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간식은 닭고기백반 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0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전글 2014.12.03 뉴질랜드 소식
다음글 2014.12.01 뉴질랜드 소식

하니에듀는 여러분의 보다 큰 꿈을 응원합니다.

상담신청   1666-6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