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ENGLISH | 모바일

해외 현지 레포트

Stories from current exchange students  

제목2013. 3. 18 뉴질랜드 소식
작성자뉴질랜드지사 등록일2013.03.18 14:21 조회수2,536
P1200771.jpg


P1200750.jpg


안녕하십니까?

이 곳에는 주말부터 비가 조금씩 내리기 시작하였습니다.
그간 뉴질랜드에는 몇 주간 계속 비가 오지 않아서 가뭄이 심한 상태였습니다.
초원에는 비가 오지 않아서 잔디들이 노랗게 타 들어 가는 모습을 오클랜드 야외로 나가면 쉽게 볼 수 있었습니다.
너무 건조하고 가움이 축산업에 많은 영향을 끼쳤다는 소식이 계속 있었는데 주말부터 비가 내려 반가웠습니다. 많이 내리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땅을 좀 적셔주는 효과는 있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오늘 오클랜드는 선선합니다.
구름도 많습니다.
일기예보에 이번 주간에 한 두 차례 비가 온다고 하는데 정말 비가 좀 와야 합니다.^^ 비가 너무 오면 그만 좀 내리지 ..하였는데 막상 또 너무 안 오니 비가 이렇게 반가울 때도 있네요 ㅎㅎ

주말에 우리 학생들은 주말 시험을 보고 시험 성적에 하여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앞으로 공부해야 하는 방향에 대하여 이야기룰 들으면서 다시금 마음 정비를 해 나갔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그리고는 필요하였던 학용품들도 고루고루 사고 한국식품점에 가서 먹거리도 장만하는 등 필요한 물건들을 주입하였습니다.

팜코브는 이번 주 학부모 미팅이 있는 주간입니다.
그래서 우리 학생들은 내일부터 목요일까지 평소보다 일찍 수업을 마치게 됩니다. 좋겠죠? ㅎㅎ 
저희도 부모님을 대신하여 학교 선생님을 뵐 예정인데, 저희에게는 금요일경에 미팅을 가질 예정입니다. 

이번 주에도 지난 주에 이어 좋은 학업 분위기가 잘 유지되어 가면 좋겠습니다.
기대하며 한 주간 열심히 지도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전글 2013. 3. 19 뉴질랜드 소식
다음글 2013. 3. 15 뉴질랜드소식

하니에듀는 여러분의 보다 큰 꿈을 응원합니다.

상담신청   1666-6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