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ENGLISH | 모바일

현지 통신원글

Live stories from Haniedu students  


제목[28기 - North Carolina 정예원/#1]
작성자정예원 등록일2013.10.12 12:53 조회수1,960

안녕하세요, 하니에듀 28기 미국 사립 교환학생 정예원입니다! 미국에 온 지 엊그제 같은데 정말 눈 깜짝할 새에 10월 초가  되었네요. 학교며 이곳저곳 돌아다닌 곳이 많아서 그런지 하루하루 시간이 정말 빨리 가는 것 같아요.

IMG_1109.jpg




저는 미국 동부에 위치한 North Carolina에 배정이 되었는데요, 제일 먼저 가족에 대해 얘기해 보도록 할게요!

 

 제 호스트 가족은 Teague Family 입니다.


IMG_1107.jpg




공항에서 찍은 사진. 커다란 도화지에 환영한다고 써있는걸 들고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ㅋㅋㅋ


처음 만나던 날 찍은 사진입니다. 저희 가족은 15명인데요, 저렇게 많은 이유는 바로 7마리 개들과 1마리 고양이 때문입니다. 고양이는 차고에 살아서 자주 보지는 못하지만 개들은 집 안에서 키우기 때문에 마치 사람처럼 자연스럽게 겸상도 하게 되고 그래요ㅋㅋㅋ 개를 길러본 적이 없는 저로써는 무척 당황스러웠지만 지금은 원래 제가 길렀던 것처럼 밥도 주고 물도 채워주고 한답니다.
가족 소개를 더 하자면 호스트 데디는 대학에서 일하시고 자상하세요. 호스트 맘이 매번 당신보다 딸들을 더 잘 안다고 할 정도로 모든 방면에서 거의 다 도와주세요. 숙제를 할 때도 모르는게 있으면 호스트 데디한테 물어본답니다. 매일 저녁 도와줄 게 있냐고 물어도 봐주시고 해요. 호스트 맘은 푸들 구조 제단에서 일하세요. 개들 7마리 중 5마리가 푸들인 이유가 일 때문인 것 같기도 해요. 하고 싶은 게 있으면 무조건 하라는 주의셔서 가끔 호스트맘 결단력에 놀랄 때도 있지만 유쾌하신 분이세요.
저는 운이 좋게도 독일에서 온 교환학생, Jordis를 시스터로 맞을 수 있었는데요, 착한데다가 언니같고 잘 챙겨주고 조언도 많이 해줘서 외로운 것도 잘 참고 견딜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호스트 시스터는 둘입니다. 이름은 Barbara와 Suzanne이고,  Barbara는 High school Sophomore, Suzanne은 Middle School Freshman입니다. Suzanne과는 룸메이트고 Suzanne이 학교가 멀어 아침 일찍 학교에 갈 준비를 해서 그 때 저도 같이 일어나 준비를 하는 날도 있고,  Barbara, Jordis와는 같은 고등학교에 다니고 있어서 매일 아침마다 차를 타고 등교한답니다. 학교 얘기는 다음 번 글에서 더 자세하게 얘기하도록 할게요.

IMG_1122.jpg




집 앞에서 찍은 사진. 지역관리자분이 찍어주시는데 어떻게 찍는지 모르셔서 막 버튼을 누르시는 바람에 눈 감는 사진까지 다 나와서 한바탕 웃었어요ㅋㅋㅋ

할아버지와도 함꼐 사는데 건강이 않좋아지셔서 같이 살게 됐다고 해요. 매일 "Hey Yae Won, How are you?"하고 물어봐주시고 되게 잘해주세요. 사진 속에 계시는 할머니는 호스트 맘의 어머니이신데요, 같이 살지는 않지만 Jordis와 저를 보러 공항까지 나와주셨었어요. 할머니 역시 정말 다정하시고 잘 대해주세요.

IMG_1127.jpg




처음 온 날 시간이 너무 늦어서(?) 집 근처 햄버거&샌드위치 가게에 가서 먹었던 사진...ㅋㅋ 생각과는 다르게 햄버거가 얼굴만하고 그러진 않았어요ㅋㅋㅋ

IMG_1099.jpg




IMG_1101.jpg




Suzanne과 제가 사용하는 방. 서랍이랑 옷장, 화장대까지 다 있어서 되게 편리했어요. Suzanne이 맡은 강아지 kiki는 자기 집에서 자고 같이 자거나 그러진 않아서 다행이었어요ㅋㅋ...



걱정했던 것과는 달리 정말 빨리 적응하고 잘 지내고 있어서 오히려 여기가 원래 집인가 싶을 정도에요ㅋㅋㅋ 이상으로 가족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정예원님의 하니에듀 참여 활동

추천469 추천하기

4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전글 [28기-Arkansas 김현진/글1]
다음글 [28기 - Illinois 조세환#글/2]

하니에듀는 여러분의 보다 큰 꿈을 응원합니다.

상담신청   1666-6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