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ENGLISH | 모바일

해외 현지 레포트

Stories from current exchange students  

제목2018.08.03. 뉴질랜드 소식
작성자뉴질랜드 지사 등록일2018.08.03 15:36 조회수771
안녕하세요 ?

오늘 아침에는 비가왔었는데요~ 오후부터는 흐린날씨가 계속 되었습니다.

최저기온 4도 그리고 최고기온 15도였는데요~ 아직까지 일교차가 큰편이며 아이들이 추위에 방심? 하지않도록 이야기 해두겠습니다^^.

오늘 우리아이들은 학원에서 수업할때  몇몇 아이들이 교재를 챙기지 않고와서 주의를 주었습니다.

신규학생들도 이제 적응도 많이 되었으니 아이들에게 본인이 해야하는 기본생활 및 학업에 충실할수 있도록  보다 강하게 지도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FIC 에선 아이들 스피치 촬영을 하였는데요. 각자 원하는 주제로 촬영을 하였다고 하였는데요~

신규 학생들은 말하기에있어 조금은 미흡한 모습도 보였지만 학교 선생님의 칭찬을 듣고 더 열심히 하려는 아이들도 볼수 있었습니다.

어제는 FIC로 우리 학생들 면담을 다녀왔는데  학교에서 현지 아이들과 잘 어울리지 못하고 있는 아이들이 몇몇 있어 학교 엠베서더 친구가 다른 아이들과 같이 어울릴수 있도록 하는 시간을 자주 만들고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래서 요즘엔 아이들이 교실에 있기보다는 친구들과 활동하는 시간이 많아졌다고 하는데요~ 아이들이 현지 친구들과 만남과 동시에 이야기도 많이하고 그로 인해 영어도 많이 쓰게 되는 모습을 볼수 있었다고 하였습니다.

다음주중에 아이들 한명 한명에 대한 면담 결과를 업데이트 하도록 하겠습니다.

컬리지 학생들은 한명 한명 원장님과 개별 상담을  하고 있습니다.

내일은 주간 시험 그리고 주말 활동이 있는 날입니다. 캠프를 온학생들은 아침에 오클랜드가 한눈에 보이는 마운트 이든을 가서 사진도 찍고 간단히 산책도 하고 온 후 점심먹고 다시 스케이트장을 방문 하려고 합니다.

우리 학생들 즐거운 주말이 될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오늘의 간식은 계란이 올라간 야채 오므라이스 였습니다. 아이들 모두 맛있게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0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전글 2018.08.06 뉴질랜드 소식
다음글 2018.08.02 뉴질랜드 소식

하니에듀는 여러분의 보다 큰 꿈을 응원합니다.

상담신청   1666-6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