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ENGLISH | 모바일

현지 통신원글

Live stories from Haniedu students  


제목[미국교환 40기_이동주] 미국 크리스마스에 대해서
작성자이동주 등록일2019.12.26 05:43 조회수1,732
 안녕하세요, 지난 글에서 벌서 한학기가 끝났다는 아쉬움을 담고 글을 올렸던 이동주 학생입니다. 여러분은 크리스마스 날에 무엇을 하며 보냈나요?
 이번 글에서는 미국의 독특한 크리스마스 문화에 대해 이야기해보려고 해요~~~ 미국은 크리스마스를 아주 화려하게 준비하고, 1년 중에서 가장 큰 홈파티를 열기도 해요.
 크리스마스, 12월 25일은 연말을 마무리하며 크리스마스 파티를 하고 온 가족이 모여 선물은 주고 받는 모습에 가까워요. 또한 대부분의 미국 사람들은 아파트가 아닌 개인 가정집에서 살고 집 앞 또는 뒤에 작은 정원을 가지고 있어 크리스마스 때가 되면 자신의 집을 꾸미는 것 또한 전통적으로 내려오고 있으며, 천장에 닿을 듯한 트리를 만드는 것도 이들의 문화 중 하나에요. 그래서 저도 저의 호스트 가족과 함께 천장에 닿을 듯한 크리스마스 트리를 사고 꾸며보았어요. 미국에서는 크리스마스를 한달 전부터 준비하고 있었어요. 많은 파티에도 참여하고 맛있는 음식도 많이 먹었어요.........(너무 많이 먹어서 살도 찐 것 같아요ㅠㅜㅠㅠ)
선물도 많이 받았어요 ㅎㅎㅎㅎㅎㅎ 
 첫번쨰 경험해본 미국에서의 크리스마스는 너무 좋았어요!!!!! 
 저는 이제 마무리 해야겠어요. 지금까지 미국에서의 독특하고도 화려한 크리스마스 문화에 대한 이야기를 해봤습니다. 너무 좋았아요 ㅎㅎㅎ 부족했던 글이지만,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럼 다음에 더 재미난 경험담을 들고 올게요~~~

이동주님의 하니에듀 참여 활동

추천343 추천하기

3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전글 미교환 40기 박성민 | Holidays
다음글 [미국교환_40기] 벌써 한 학기가 끝났어요

하니에듀는 여러분의 보다 큰 꿈을 응원합니다.

상담신청   1666-6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