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ENGLISH | 모바일

현지 통신원글

Live stories from Haniedu students  


제목[35기 - California 선환수 / 글3 : 여름방학]
작성자선환수 등록일2017.06.23 04:30 조회수1,339

안녕하세요!

미국 California San Diego 에 있는 공립교환 35기 선환수입니다.

벌써 제가 미국에 온 지 5달이 되었다는게 믿기지가 않지만 벌써 여름방학이네요!

제가 이번 학기를 다니면서 기억에 남는 것들을 적어 보려고 합니다.



이 반은 미국 역사반입니다. 제가 가장 좋아했던 반이에요! 선생님도 정말 재밋으시고 다들 저보다 나이가 많은 사람들이라서 잘 챙겨 줬어요!

이 반은 영어 반이에요. 이 학교는 외국인 교육 시스템이 잘 되어 있어서 English Language Developement 3라는 반에 있었는데요, 초반에 적응 하기도 쉬웠고 선생님이 학생 한 명 한 명을 정말 열심히 케어해 주셔서 감사하고 재밌었던 한 학기를 보낼 수 있었습니다.



호스트 가족과 영화를 보러 가기도 했는데요, 이 영화관은 정말 잊을수 없을 것 같아요. 음식도 주문이 가능하고, 거의 누워서 영화를 볼 수 있어요!



친구들과 해변에 놀러도 갔었는데 이 해변은 특이하게 잔디로 되어 있어요!




이번 학기에 느낀 점은 제가 노력한 만큼 성적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였고, 친구들을 사귀기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도 해봤어요ㅎㅎ 다음 남은 한 학기도 정말 기대되고 저의 부족한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환수님의 하니에듀 참여 활동

추천418 추천하기

1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전글 [35기 - CaIifornia김민규/글1] (35기 California 주에 사는 김민규의 첫번쨰 이야기)
다음글 미국 생활 이야기 !

하니에듀는 여러분의 보다 큰 꿈을 응원합니다.

상담신청   1666-6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