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맵 | ENGLISH | 모바일

현지 통신원글

Live stories from Haniedu students  


제목[33기 - North Carolina 서예니 #4] New York Trip
작성자서예니 등록일2016.06.15 05:11 조회수2,094
이번에는 교환학생 프로그램중에서 가장 최고의 경험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는 교환학생 여행에 대해서 이야기 하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다녀온 것은 New York Trip인데요, 미국 전체에 있는 ETC(미국기관) 교환학생들 중에서 신청자를 받아서 같이 여행하는거에요. 일단 미국에 와서 뉴욕을 안가볼 수 없겠죠???
제가 살고 있는 노스캐롤라이나 샬럿에서는 저를 포함해서 4명의 교환학생들이 뉴욕에 갔어요!! 같이 비행기를 타고 뉴욕 공항에 도착해서 가이드를 기다리는 중입니다:):)
한국, 중국, 일본 교환학생들이에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 올라가서 뉴욕의 경치도 다 볼 수 있었어요.
메트로폴리탄 박물관 앞에서 다같이;-)
9.11테러 후에 만들어진 박물관도 다녀왔습니다. 그때 당시의 비극적인 상황을 너무나도 잘 알 수 있었어요ㅠㅜ 하지만 배울게 많았죠..

자유의 여신상, 메트로폴리탄 박물관, 센트럴 파크, 타임스퀘어,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브로드웨이 공연 등 미국 하면 흔히 떠올리는 것들 중 많은 것들이 뉴욕에 있어요!! 각 나라에서 온 교환학생들과 이 모든 것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정말 멋진 경험이었어요:):) 3박 4일동안 정말 짧은 시간동안 빠르게 정이 들어서 떠날때 다들 너무 아쉬웠어요ㅜㅠ 처음에는 '다른데는 몰라도 뉴욕은 꼭 가고싶다' 이래서 갔는데 갔다오고 나서는 다른 여행도 다 꼭 가야겠다고 생각했어요!!!(사실 저 혼자 결정이에요...ㅋㅋ엄마한테는 아직....ㅋㅋㅋㅋ )

서예니님의 하니에듀 참여 활동

추천477 추천하기

0의 댓글이 있습니다.
이전글 미국 교환학생 33기 이채윤 ▶5 {Independence day}
다음글 [33기 - North Carolina 서예니 #3]

하니에듀는 여러분의 보다 큰 꿈을 응원합니다.

상담신청   1666-6950